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즈버그, 오하이오 링크 클릭!!
http://www.devpsy.org/nonscience/sherwoodanderson/index.html


고등학교 시절 영어 선생님은 항상 자신이 페미니즘에 관심이 많고 죽은 시인의 사회의 로빈 윌리엄즈같이 되고 싶다고 버릇처럼 말했다... 하지만 가끔 학생들은 오히려 그가 가지고 있는 페미니즘의 관심이 여성 편혁성을 더 키우고 있다고 종종 말하곤 했었다... 어찌하였건 그에게서 많은 가르침을 받았고 ... 기존 영어 수업에서 벗어난 좋은 책들을 만날 수 있었다... thank you Mr.Crawford.... ^^ㅋ

그가 극찬을 마다 않던 단편 소설, 와인즈버그 오하이오...
한창 희망에 차있고 자라나던 시절... 수많은 영감과 깨달음을 안겨주었던...평생 잊을 수 없는 책 중 하나..
그 책은 잃어버렸지만... 누군가 고맙게도 웹에 모든 걸 올려 놓았다...
영어 공부하기에도 괜찮을 ...^^
랄프 왈도 에머슨 류의 글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이건 그 책이랑 어울릴 만한.... 음악?
Suite No1 for 2 pianos 3Les larmes: largo di molto by Ashkenazy and Previn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