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PRING


photo: http://purexintoxication.tumblr.com/post/63768006/via-sabino




That Beep by Architecture in Helsinki
아키텍쳐 인 헬싱키의 가장 최신 곡이라면 최신 곡 뎃 빕.. 스웨덴 만큼은 아니어도 참 좋은 사운드를 선사해주는 나라 호주 출신의 인디팝 벤드. 메인 사운드는 인디팝이지만 멤버마다 여러가지의 악기들을 다재다능 사용하는 것 만큼 이들은 여러가지 사운드를 활용한다. 봄에 딱 어울리는!




My Maudlin Career by Camera Obscura
또 하나의 봄을 울리는 사운드로 흘러다닌지는 꽤 오래됐지만 앨범 발매는 요번년도 4월로 예정되어 있다. 앨범 타이틀은 [French Navy]. ^^ 요번 앨범이 화제를 모았었는데 영국의 역사 깊은 인디레이블인 4AD와 계약을 맺었기 때문. 참고로 4AD는 옛날 Pixes, Belly, Cocteau Twins, Thievery Corporation 등의 쟁쟁한 인디들이 속속 되었고 지금도 Beirut, Blonde Redhead, Department of Eagles, Stereolab, Mountain Goats 등의 쟁쟁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카메라 옵스큐라는 아무래도 Tracyanne Campbell의 천재성과 나르시시즘이 돋보인다.




How Am I to Be by The Watson Twins
미국 출신인 만큼 컨츄리와 포크 사운드 그리고 백코러스를 연상시키는 이들 자매의 퍼포먼스도 읿품이다. (이란성 쌍둥이인데다가 특히 Jenny Lewis의 백코러스도 실제 활동했었다.) 이 곡은 그들의 08년 앨범인 [Fire Songs]에 수록되어 있음.





Spara Vackra Dagar by Ida Olsson
호주-->스코틀랜드--> 미국을 돌았으니 이제 스웨덴으로 마무리. 전형적인 기분좋아지는 샤방 비트의 인디팝송! 봄이여 와라!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