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멜로딕 팝 하면 항상 북유럽을 떠올린다.
북유럽하면 햇갈린다..
스웨덴과 노르웨이 그리고 덴마크...
다른게 뭔지?
현지 사람들도 이에 기분 나빠 한다...
어쨋든 좋은 복지 시스템에 살기 편해 자살률도 높다고 하는데 과연 이런 Happy한 멜로딕 팝들이 많이 터져나오는건 흥미로운 모순이다..

요즘은 Dubstep, Progressive와 함께 인디팝에 한껏 빠져 사는데,
Alphabeat의 음악은 보면 볼수록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 좋아진다.
 
덴마크에서는 이미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팝밴드라고 하는데,
Fascination이 UK 릴리즈가 되면서 그 쪽에서도 한창 인기를 얻는 모양이다..
스파이스걸즈의 리유니언 컨서트 때 오프닝 밴드로 초대되었는데, 음악 스타일이 맞지 않는 다는 이유로 고사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아, 엿같고 우울한 나날, 단거 하나 빨아 먹는 기분으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성 보컬인 Anders SG는 상당히 오바스러운 upbeat 막춤과 열정이 매력이다..
그리고 앤더스가 비교적 캐쥬얼 스타일인 반면 여성 보컬 Stine은 나름 센스가 돋보이는 패셔니스타다..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상당히 귀여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머지 밴드 멤버들도 장난기와 얼굴에 함박 웃음 가득한 독특한 캐릭터를 지니고 있다.


[Pop] Fascination by Alphabeat
그들의 공전의 히트곡인 Fascination의 뮤직 비디오... 밴드 전 멤버의 모든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다.




[Pop] Fantastic 6 (Muzzle Flash Remix) by Alphabeat
갠적으로 가장 좋아라 하는~





[Pop] Digital Love (Daft Punk Cover) by Alphabeat, Leon Jean Marie, Frankmusik
Daft Punk의 디지털 러브를 커버한 곡인데 이것도 나름 괜찮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