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hocolate Disco by Perfume
한동안 퍼퓸 포스팅 안했었는데 다시 발동된 퍼퓸 사랑..^^ㅋ
이번에는 퍼퓸의 쵸꼴레이또 디스코와 관련된 UCC 동영상들...
역시 UCC는 아마츄어틱한 인간의 맛이 살아있어 좋다~
한 1,2년 전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발표돼었던 이 음악을 정말 한~동안 흥얼거리고 다녔던 기억이.... 아직도 흥얼흥얼...
ㅋㅋ



チョコレイト・ディスコ - ニコールのヴァージョン
나의 퍼퓸 favorite, 쵸꼴레이또 디스코에 맞춰 립싱크와 흐느적 춤을 선보이는 이 꼬마 아가씨,
정말 신기한 분위기를 풍긴다... nickichick가 블로그 주소인데 알고보니 코스플레이어였고 괜찮은 동영상들이 꽤 모여있다. 퍼퓸 뿐만이 아니라 다른 일본 J-Pop 아티스트 음악에 맞춰 이런 UCC 영상을 많이 올려놓는데 가만히 보니 지도 지가 귀여운지 알고 있나보다라는 느낌이 딱 든다 ㅋㅋ

혼혈인 것 같은데 분위기도 참 신비롭고 아마츄어틱한 백그라운드 영상 체인지...
계속 보다 보면 빠져들게 된다...





Chocolate Disco 3D
이건 아이디 ima3106이란 유저가 올린건데 정말 대박 잘만들었다
퍼퓸의 매력은 음악 뿐만이 아니라 그 깜찍하고도 미니멀한 댄스 스텝에 있는데,
그걸 3D로 구현해버렸다..  오른 쪽 영상은 3명 다 구현이나 음악은 안나옴...^^



Sexy Mafia ~ Chocolate Disco
이건 어디 학교 행사에서 찍은 모양인데 Sexy Mafia란 팀으로 코스플레이+퍼퓸 립싱크 ㅋㅋ
동영상은 끝까지 볼 필요없고 여기까지 한 40초만 보면 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