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t. Valentine's

photo: http://www.flickr.com/photos/12298196@N00/3247213887/


집구석에 쳐박혀 있어도 발렌타인즈 데이 포스팅은 계속된다... 품ㅋㅋㅋ
이런 셀레브레이션의 날을 싫어해도 블로그하면서 편하게 느끼는거 하나 있다면.. 이런 테마에 대해서 별 생각 안해도 된다는 거 하나?

아마도 14일도 경기와는 상관없이 젊은 연인들과 카드값에 시달리는 30데와 여유있는 40대 연인들이 이 도시를 꽉 채우며 교통대란을 일으킬 것이다..

경기와도 상관없이, 그만큼 사랑은 좋은 것이다
사랑은 평생 뿌리고 다녀도 모자르다....
그 사랑이 그 사랑이 아닌거다!
사랑인거다!!!!

Happy Valentine's~~~

P.S. 옛날엔 초컬릿 하나 받고 한달 시간을 두고 준비하면 됐지? 지금은 초컬릿도 받고 바로 그대로 밥이던 술이던 뭐던 또 뭐 해줘야돼... ㅎㅎㅎㅎ
역시 오늘 우리 세상은 돈지랄의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그루비즈 라운지의 발렌타인 데이 히스테리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연인들끼리 스파클링와인 한 잔씩 부딪혀 보아요~~~
소주도 괜찮고~

[Pop/Soul/Funk/Disco] Can't Get Enough of Your Love by Barry White
클래식부터 시작!
그 자신은 우울증에 시달리며 끝내 죽음을 맞이했지만 우리의 기억 속의 베리 화이트는 언제나 희망과 행복과 환희의 음악을 선사해주던 포지티브 그 자체였다...
아가페적 사랑이라는 엄격한 공식에서는 모순을 가지겠지만 ... 베리라는 인간 하나의 우울증으로서 이 사람의 음악을 듣고 행복과 희망을 느낀 인간은 얼마나 많을 것인가! 정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은 이 시대의 잊혀지지 말아야 할 아티스트 중 하나! 베리 화이트!!!!
화이트 데이에 포스팅 할 걸 그랬나? ㅎㅎ






[Electro/Synth/Dance] All This Love (Young Punx Club) by The Similou
마지못해 못 한 사랑의 이야기는 이 간지로 풀어 풀어! ㅋㅋㅋ












BLUE SIDE

[Rock/Pop]  In Dream by John Waite
리들리 스캇과 같은 피를 타고난 토니 스캇의 명작, [트로 로맨스]에 삽입 되었던 곡으로 퀜틴 타란티노가 자기가 정말 연출을 하고 싶었으나 [저수지의 개들]의 제작비를 위해'팔았던' 스크립트 였다... 온갖 까메오가 난무하는 로맨틱한 영화! 오오... 이때는 정말 패트리샤 아켓이 정말 여신이였고 크리스챤 슬레이터가 정말 야생마의 로맨틱한 남성성의 매력을 최고로 보여주었던 그 !!!!!







[Lounge/Pop] Romance by Beth Gibbons & Rustin Man
좀 쳐지지만 워쨋든 낭만과 고독과 사랑이 담겨 있는 트랙... 이는 포티스 헤드 말고 베스 기본즈와 러스틴 맨만이 만들 수 있는 트랙이기에 베스의 모롱한 보컬과 트럼펫 사운드에 빠져 보기를 ... 이처럼 로맨틱한 트랙도 없을 듯...










[Lounge/Jazz/Vocal] My Funny Valentine by angela McClusky & Trypitch

이건 마지막으로 발렌타인데이에 여기 쥔장처럼 방구석에서 인터넷 질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운템포로 지대로 찔러주는 트랙..ㅋㅋ
See? She says that the each day is Velentine... 뭐 워쨋든....
옛날 Telepop Music의 Breathe의 보컬을 맏았던 엔젤라의 재즈 음악...
오예... 디프레스 되면서... 판타지적인 그 사랑의 공상 속으로 빠져빠져..ㅋㅋ








옛날 발렌타인 포스팅 링크

2008/02/10 - [MUSIC/THEME] - [LOVE]사랑을 테마로 한 음악들 I-St. Valentine's
2008/02/14 - [MUSIC/Rock] - 사랑이란 이름으로 지갑 여는 날, 발렌타인 데이

728x90
반응형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GIC] MAGIC 테마의 음악들  (0) 2009.02.14
NEW MV --- Rock 음악 중...  (0) 2009.02.13
[WALK] Cool Struttin' Part II  (0) 2009.02.11
[Dance] Dance . Dance. Dance.  (2) 2009.02.10
[Hip Hop] Some Hip Hop Shit III  (6) 2009.02.09

+ Recent posts